한전KDN에서는 중소기업 직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온라인 무상교육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중소기업 임직원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. 1. 지원대상 ○ 등록업체 중소기업 직원(고용보험 가입자에 한함) ○ 고용보험 미가입 사업장 대표의 경우, 교육신청시 사전 문의 필요 2. 교육 신청 ○ 교육 운영과정 : 러닝허브 ○ 교육 신청기간 : ‘21년 5월 10일(월) ~ 5월 20일(목) ○ 교육 신청방법 : 한전KDN 중소기업지원센터(https://www.kdn.com/jungso)에서 등록업체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, [지원사업진행현황-교육지원-교육과정안내]에서 교육 수강 월의 하단 [교육신청] 버튼을 클릭하여 온라인 수강신청 3. 교육 수강 ○ 교육 수강기간 : ‘21년 6월 1일(화) ~ 6월 30일(수) ○ 교육 수강방법 : 교육 신청 후, 대상인원에 선발되어 월별 교육대상자로 통보받으시면, 한전KDN 가상연수원(http://kdnjs.studymart.co.kr)으로 접속하여 신청하신 교육 수강 4. 대상 선발 ○ 등록업체를 대상으로 교육인원 접수 후, 대상인원 선발(60명 이내) ○ 신청인원 초과시 최근 거래실적 및 과거 수료율을 반영하여 선발 ○ 개인당 최대 1개 강좌만 신청 가능 ○ 1회 미수료자는 2개월간, 2회 이상 미수료자는 6개월간 교육 수강 제한 ○ 지속가능경영 정착 단체 과정 미수강시, 미수료 (익익월부터 2개월간 수강제한) - '21년 6월 단체 과정 : 생생정보Talk, 아는 만큼 지키는 정보보안 5. 과정별 재학습 가능기간
○ 러닝허브 : 교육 종료 익월부터 1년 6. 유의사항 ○ 보다 많은 기업의 직원들이 교육을 수강할 수 있도록, 반복적인 미수강은 지양하여 주십시오. ○ 교재 미배송시 신청하신 과정의 도서제공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 ○ 고용보험 환급 및 교재배송을 위하여 수강신청 시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 ○ 교육 수강기간 시작 후에는 취소가 불가하며, 취소를 희망할 경우 미수료로 인정됩니다. ※ 문 의 ○ 교육 신청 문의 : 한전KDN (Tel : 061-931-6845) ○ 교재배송/스터티마트 문의 : 인키움 (Tel : 02-2081-1000) |